'인기가요' (여자)아이들, '덤디덤디' 6관왕..있지·드림캐쳐·원어스 컴백 [종합]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0.08.23 16: 14

 (여자)아이들이 '덤디덤디'로 음악방송 6관왕을 기록하며 활동을 마무리했다. 있지는 '낫 샤이'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여자)아이들이 1위를 차지했다. 박진영 '웬 위 디스코(When We Disco)', 제시 '눈누난나', (여자)아이들 '덤디덤디'가 1위 대결을 펼쳤다.
1위를 차지한 (여자)아이들의 우기는 "오늘 막방이다"라며 "3주간 고생했고, 다음에 더 멋있는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1위 발표를 마친 뒤에 제시와 (여자)아이들은 포옹을 하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연출했다.

'인기가요' 방송화면

'인기가요' 방송화면
있지, 드림캐쳐, 동키즈, 원어스, MCND 등이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가졌다. 동키즈는 '아름다워' 무대에서 빨간색과 검은색이 조화를 이룬 의상을 입고 섹시한 매력과 함께 힘이 넘치는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나나나(nanana)'로 컴백한 MCND는 화려한 무대에 어울리는 패션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뽐냈다.
'투비 오어 낫투비'로 컴백한 원어스는 흰색 의상으로 우아한 분위기와 함께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원어스의 완벽한 비율과 긴 기럭지가 빛이 나는 무대였다.
드림캐쳐는 '보카'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줬다. 드림캐쳐는 독특한 분위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로 무대 위에서 마음껏 존재감을 뽐냈다.
'인기가요' 방송화면
'낫 샤이'로 컴백한 있지는 처음으로 사랑 노래를 불렀다. 예지는 "있지만의 사랑은 '낫 샤이'한 당당한 사랑이다"라고 말했다. '낫 샤이'의 포인트 안무는 깜짝 춤으로 웨이브와 함께 있지의 귀여운 매력이 돋보였다. 
있지의 컴백 무대 역시 완벽했다. 있지는 쉴 틈 없는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있지는 반짝이는 의상을 입고 무대 위에서 당당한 사랑을 외치는 있지의 에너지가 돋보이는 무대를 완성했다.
이날 방송에는 있지 드림캐쳐, 동키즈, 원어스, MCND, 제시, 한승우, (여자)아이들, 온앤오프, 체리블렛, 김연자, 원팀, 브레이브걸스, 트레저, 로켓펀치, ENOi, 세러데이(SATURDAY), 루시가 출연했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