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세희, JTBC '라이브온' 출연...정다빈X황민현 호흡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8.24 13: 52

신인 배우 이세희가 '라이브온'에 출연한다.
24일 가족이엔티는 "이세희가 JTBC 새 드라마 '라이브온'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라이브온'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이다. 이세희는 극 중 서연고등학교 2학년이자 방송부원으로 조용하지만 성실히 방송부를 돕는 정희수 역을 맡아 연기할 예정이다.

이세희는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극의 몰입을 시키는 연기력으로 웹드라마 '진흙탕 연애담', '샌드위치 이론', '연남동 키스신'에 출연하는 작품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MBC '모두 다 쿵따리', '이몽',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과 tvN '유령을 잡아라'에도 출연했다.
그는 최근 방송된 와이낫미디어 웹드라마 '키스요괴'에서 주인공 절친 윤설희로 등장하여 상큼한 외모와 활기발랄한 소녀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카카오M 오리지널 디지털드라마 '연애혁명'에서는 장해리 역을 맡아 평소 보여주었던 모습과 다른 매력적인 센언니로 연기변신을 시도하기도.
또한 이세희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 초청되어 많은 기대를 모은 MBC 시네마틱 드라마 'SF8' 시리즈 중 '하얀까마귀'로 주목받고 있다. 
'라이브온'은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가족이엔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