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54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김계란이 잠시 방송을 쉰다는 소식을 전했다.
김계란은 25일 오후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 "떠나서 좀 쉬려고 합니다"라는 영상과 함께 "#김계란 #쉼표 #귀농 근래 몸이 많이 상해가는게 느껴져서 많이 속상하다. 회복해서 돌아오겠다"라고 밝혔다.
김계란은 해당 영상 속에서 최근 갑상선 수치가 악화됐다는 사실을 고백했다. 김계란은 "2, 3년 동안 쉬지 않고 계속 달려왔는데 조금 쉬어야 될 때가 되지 않았나 생각한다"라며 "건강을 위해 도심을 벗어나 한 달 정도 귀농을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계란은 "몸이 고장나는게 느껴져 많이 속상하다"라며 "식구들을 위해서라도 회복될 때까지 당분간 조금 힘을 빼고 충전하면서 자유롭게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또한 김계란은 영상 댓글을 통해 "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게 너무 좋아 마음 맞는 사람들과 스튜디오를 꾸렸다. 그덕에 새로운 식구들도 많이 생겼고 투자도 하고 책임감도 더 생겨난다"라며 "2년 반 동안 쉬지 않고 달려왔는데 더 달려야하는데 몸이 고장 나는게 느껴져 많이 속상하다"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김계란은 "식구들을 위해서라도 회복될 때까지 당분간 조금 힘을 빼고 충전하면서 자유롭게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려고 한다. 기존에 보여드렸던 컨텐츠와 더불어 함께 더 다양한 카테고리 콘텐츠도 도전해보겠다. 항상 감사드리고 사랑한다"라고 덧붙였다.
김계란은 앓고 있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갑상선에서 과잉 생산된 갑상선호르몬이 혈액 내에서 증가되어 갑상선의 생리적 작용이 과도하게 나타나는 임상증후군이다. 이에 많은 팬들은 건강이 중요하다며 김계란을 향한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한편 김계란은 피지컬갤러리에서 주로 웨이트트레이닝과 건강 이슈를 소개해왔다. 최근 ‘가짜사나이’를 제작해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다음은 김계란 댓글 전문.
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게 너무 좋아 마음 맞는 사람들과 스튜디오를 꾸렸습니다. 그덕에 새로운 식구들도 많이 생겼고 투자도 하고 책임감도 더 생겨나네요. 2년 반 동안 쉬지 않고 달려왔는데 더 달려야하는데 몸이 고장 나는게 느껴져 많이 속상합니다 ㅜ 식구들을 위해서라도 회복될 때까지 당분간 조금 힘을 빼고 충전하면서 자유롭게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보여드렸던 컨텐츠와 더불어 함께 더 다양한 카테고리 콘텐츠도 도전해보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 김계란 올림 -
/misskim321@osen.co.kr
[사진] 피지컬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