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상욱 측 "음주운전 교통사고 면허 취소? 확인후 입장 밝힐 것" [공식]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08.26 14: 14

류상욱 측이 음주운전 사고에 대해 "우리도 오늘 기사를 접하고 알게 됐다"며 "상황을 파악해 입장을 알리겠다"고 했다.
26일 오후 배우 류상욱의 소속사 BES company 관계자는 OSEN에 "지금 우리도 (음주운전 사고 관련 내용을) 기사를 보고 알았다"며 "빨리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 배우랑 연락해 입장이 정리되는 대로 알려드리겠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에 따르면, 류상욱은 지난 6일 새벽 1시께 서울 강남구 역삼동 르네상스 사거리 방면에서 정차 중이던 차량을 뒤에서 들이받는 사고를 일으켰다. 류상욱은 사고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 0.24%로 면허 취소 수준이었다고. 류상욱은 강남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았고, 피해자 A씨는 전치 4주 진단을 받은 뒤 치료 중이며 1,300만 원의 대물 피해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류상욱이 재정상태가 나빠 형사합의를 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1985년생으로 대구가톨릭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한 류상욱은 2006년 영화 '올드미스다이어리'를 시작으로 2008년 브라운아이즈의 뮤직비디오 '가지마 가지마' 등에 출연했다. 이후 드라마는 '사랑해, 울지마', '신데렐라맨', '선덕여왕', '인연 만들기', '전우', '내 인생의 단비', '내일을 향해 뛰어라', 영화는 '헬로우 마이 러브' 등에 나왔고, 지난해에는 한국·미얀마 합작 영화 '구름위의 꽃'에 출연하기도 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소속사 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