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핑크와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의 역대급 만남이 이틀 뒤 베일을 벗는다. 블랙핑크 멤버들의 개인 티저 포스터부터 셀레나 고메즈의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까지 정보가 하나 둘 공개될 때마다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은 하늘을 치솟고 있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전 세계 여성 아티스트 1위인 블랙핑크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만 약 1억 8700만명에 달하는 셀레나 고메즈의 컬래버레이션은 글로벌 음악 시장을 뒤흔들기에 충분했다. 서로의 오랜 팬이었던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는 마침내 협업의 꿈을 이루게 됐다.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 역시 자신의 SNS에 “이 팀(블랙핑크)이 자랑스럽고 기대된다. 이 팀과 이 여성(셀레나 고메즈)을 정말 사랑한다”는 글을 남기며 기대를 표하기도.
셀레나 고메즈가 참여한 블랙핑크의 신곡 'Ice Cream'은 무더운 한여름에 잘 어울리는 매우 시원한 음악이 될 것이라는 전언. 앞서 블랙핑크가 보여줬던 여전사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듬뿍 묻어날 예정이다.
순차적으로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도 상큼하고 청량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 신곡 'Ice Cream'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포스터 속 블랙핑크는 색색의 화려한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러블리와 섹시함을 오가는 다양한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셀레나 고메즈 역시 시원한 비치룩으로 청량미와 건강미를 발산했다.
또한 셀레나 고메즈는 'Ice Cream' 음원뿐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등장할 것이라고 예고돼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최근 셀레나 고메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elpink'라고 적힌 번호판을 단 핑크색 차량 사진을 올렸던 바, 과연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가 'Ice Cream'으로 어떤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블랙핑크의 'Ice Cream'은 미국 동부 기준으로 8월 28일 0시, 한국 시간으로는 같은날 오후 1시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