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배슬기 결혼 들러리=서영x김지혜..♥심리섭과 '찐친' 웨딩화보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8.27 10: 33

배우 배슬기가 유튜버 심리섭과 깜짝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절친’인 배우 서영과 그룹 파란 멤버 에이스의 아내 김지혜가 들러리로 나섰다. 
27일 OSEN 취재 결과 배슬기는 최근 예비 신랑 심리섭과 함께 웨딩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들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배슬기의 ‘찐친’인 배우 서영과 가수 김지혜가 출동했다. 
OSEN이 입수한 사진에서 배슬기는 서영과 김지혜 사이에서 축하를 듬뿍 받고 있다. 세 사람 다 고운 드레스 자태로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뿜어내고 있다. 

예비 신랑 심리섭도 함께했다. 그는 예비 신부 배슬기의 손을 꼭 잡은 채 카메라를 보며 활짝 웃고 있다. 양 옆에 선 서영과 김지혜는 더없이 밝은 미소로 친구의 결혼을 축하하고 있다.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는 배슬기는 심리섭과 교제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 심리섭은 배슬기보다 2살 연하다. 유튜브라는 공통점이 통한 걸로 보인다. 
배슬기는 이날 SNS에 “함께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람을 만나서 그동안 쌓인 제 모든 삶의 긴장들이 평온해지기 시작한 것을 느꼈습니다. 너무 놀라운 일이 벌어졌습니다”라며 팬들에게 먼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그는 “이런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해 주신 하나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가족들과 친구들, 감사한 지인분들 모시고 9월 말에 예정이던 예식은 현재, 점점 심각해지는 사회적 상황으로 고민 중이랍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앞으로 더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좋은 모습도 보여드리고 한 남자의 아내로써도 행복한 가정 꾸리며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따뜻한 사랑 베풀며 살아가겠습니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내비쳤다. 
/comet568@osen.co.kr
[사진] 해피메리드컴퍼니,웨딩디렉터봉드,투브라이드,정경옥웨딩,애일리스타일,로더플라워,코코미카,마인모리,정민경스타일리스트, 스플렌디노,수원규중칠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