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발표한 배우 배슬기와 유튜버 심리섭이 결혼 소감을 전하며 서로를 향한 뜨거운 애정을 드러냈다.
배슬기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심리섭과의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알렸다. 그는 "함께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람을 만나서 그동안 쌓인 제 모든 삶의 긴장들이 평온해지기 시작한 것을 느꼈다. 너무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며 "결혼은 남들 이야기로만 생각하며 살던 제가 '앞으로의 남은 인생은 이 사람과 함께 하고싶다.'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배슬기 보다 2살 연하의 심리섭은 '리섭TV'를 운영 중인 유튜버로 최근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는 배슬기와 유튜브라는 공통점으로 가까워진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은 교제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27일 OSEN 취재 결과 배슬기는 최근 예비 신랑 심리섭과 함께 웨딩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들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배슬기의 절친인 배우 서영과 그룹 파란 멤버 에이스의 아내이자 가수 김지혜가 들러리로 나서 촬영에 함께했다.
OSEN이 입수한 사진 속에는 서영과 김지혜 사이에서 행복하게 미소 짓고 있는 배슬기의 모습과, 손을 꼭 잡은 채 환하게 웃고 있는 배슬기와 심리섭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두 사람은 SNS를 통해 결혼 소감을 전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김 없이 드러냈다. 배슬기는 심리섭에 대해 "이런 행복한 생각을 하게 해 준 제 남자는,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멋진 남자"라며 "이 사람과 함께하는 하루하루가 너무 고맙고, 이런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해 주신 하나님께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심리섭은 "학창 시절 친구들과 함께 TV에 나오는 당대 최고의 스타 배슬기를 보면서 '저런 여자랑 만나는 남자는 대체 어떤 남자일까?'하며 라면이나 끓여 먹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무작정 앞만 보며 열심히 달려왔더니 어느샌가 제가 꿈에도 그리던 이상형인 배슬기와 만나는 그 '어떤 남자'가 되어 있었다"며 "저의 결혼 소식이 뚜렷한 미래가 보이지 않아 방황하는 젊은 분들께 그 어떤 자기계발서보다 더 강한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배슬기에 대해 "TV로만 보던 연예인 배슬기 보다 직접 만나 본 배슬기라는 여자는 제가 살면서 봐 온 모든 여자들 중에서 가장 지혜롭고 현명하고 아름다운 여자였고 그래서 단숨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 마음 변치 않고 항상 저 자신보다 슬기를 더 먼저 생각하는 좋은 남편이 되어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다"며 "항상 누군가가 꿈이 뭐냐고 물으면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되는 게 내 꿈이라고 대답했었는데 슬기를 만나 그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너무나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배슬기와 예비신랑은 당초 오는 9월 25일 결혼 날짜를 정한 뒤 조용히 예식을 진행하려 했으나,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현재 결혼식에 대해 여러 가능성을 놓고 고심 중이다. /mk3244@osen.co.kr
[사진] 해피메리드컴퍼니,웨딩디렉터봉드,투브라이드,정경옥웨딩,애일리스타일,로더플라워,코코미카,마인모리,정민경스타일리스트, 스플렌디노,수원규중칠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