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틴틴 포함→9월 데뷔"..마루기획, 9인조 新보이그룹 론칭(종합)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8.27 14: 07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으로 구성된 3인조 유닛 그룹 틴틴이 다음달 9인조로 새롭게 데뷔한다. 
27일 오전 OSEN 취재 결과, 틴틴 소속사 마루기획은 9인조 보이그룹 데뷔 준비를 마친 것으로 확인됐다. 이미 9인의 멤버를 확정짓고 본격적인 데뷔 수순에 돌입한 것. 
OSEN 단독 보도 이후 마루기획 측은 "오는 9월 데뷔를 목표로 신예 보이그룹을 선보인다"면서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풍부한 제작 및 관리 경험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최고의 실력을 갖춘 보이그룹을 내놓게 됐다.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틴틴이 포함된 마루기획의 9인조 보이그룹 멤버들은 1999년생부터 2004년생으로 이뤄졌다. 또한 멤버들은 평균 3년이란 연습생 생활을 통해 체계적인 시스템 속에서 집중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특히 비주얼과 보컬, 랩, 퍼포먼스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고루 갖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마루기획이 새롭게 론칭하는 9인조 보이그룹에 지난해 9월 'VERY, ON TOP'을 발매하며 유닛 그룹으로 데뷔했던 틴틴(TEEN TEEN,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이 포함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동안 틴틴의 컴백을 기다렸던 팬들은 격한 반가움을 드러내고 있다. 데뷔 당시 틴틴을 '유닛 그룹'이라고 소개했던 세 사람이 "회사에서 형들과 연습하면서 나중에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완전체 그룹의 데뷔 가능성을 시사했기 때문. 
이에 마루기획은 오는 9월 팀명 발표를 시작으로 다양한 데뷔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벌써부터 케이팝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으며 데뷔 준비를 마친 9명의 멤버들이 어떤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 세계관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킬지 기대된다. 
한편 마루기획에는 박지훈과 노라조(조빈 원흠), 틴틴(이진우 이태승 이우진) 등이 소속돼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마루기획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