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이 군 대체복무 시작 후 1년 이내에 기초군사훈련을 받겠다고 밝혔다.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입장을 통해 "김호중은 오는 9월 10일부터 서초동의 한 복지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할 예정이고, 기초 군사훈련은 사회복무요원으로서의 근무 완료 이후가 아닌 복무 도중 1년 이내로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소속사는 이날 김호중의 입대 소식을 전하며 "4주 간의 기초 군사훈련은 사회복무요원 근무 완료 후 받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병역법 상 사회복무요원은 소집 이후 1년 이내에 군사교육을 실시해야 한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내용 전달에 있어 좀 더 세세하게 확인하지 못했다"라며 일부 혼선에 대해 사과했다.
한편 김호중은 대체복무 시작에 앞서 오는 9월 5일 첫 번째 정규앨범 '우리家'를 발표한다.
다음은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앞서 보내드린 김호중 군 입대 관련 내용에 혼선이 있어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김호중은 오는 9월 10일부터 서초동의 한 복지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할 예정이고, 기초 군사훈련은 사회복무요원으로서의 근무 완료 이후가 아닌 복무 도중 1년 이내로 받을 예정입니다.
내용 전달에 있어 좀 더 세세하게 확인하지 못하고 각종 업계 관계자 및 기자님들께 혼선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김호중을 향해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