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B1A4 신우가 군 복무를 건강히 마치고, 8월 28일 전역했다.
B1A4 신우는 지난 2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기자! 신고합니다! 병장 신동우 2020년 8월 28일부로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 이에 신고 합니다!"라며 "바나 여러분들과 많은 분들의 사랑과 응원 덕분에 1년 7개월 군 복무 잘 마치고 몸 건강히 제대 할 수 있었습니다.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앞으로 B1A4의 신우로서 여러분께 더 많은 모습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나아가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모두 힘든 시간 보내고 있는데 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며 한 장의 사진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신우가 군복을 멋지게 차려입고 거수경례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게시글을 접한 비투비 서은광은 "동우쓰~~~~~~ 무사전역 축하한다잉 보고싶구마잉", 배우 이시언은 "크아..추카해', 가수 정기고는 "고생 많았다 신우야!"라며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신우는 2018년 1월 현역으로 입대해 27사단 이기자부대 군악대 소속으로 군 복무를 이행해왔다. 최근 말년 휴가를 나온 가운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서 국방부 지침에 따라 미복귀 제대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신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