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로그 앞세워 소통 영역 확대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8.31 14: 18

 엔씨소프트가 공식 블로그와 함께 이용자와 소통을 늘린다.
31일 엔씨소프트는 ‘엔씨 공식 블로그’를 통해 소통 영역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공식 블로그는 기업, 게임정보 등 엔씨소프트에 대한 이야기부터 문화, 과학, 기술 등 우리의 삶과 밀접한 주제를 담고 있다.
블로그 방문객들은 4개 카테고리(WE, PLAY, R&D, VIEW) 12개 섹션에서 엔씨소프트와 게임, 각 분야 전문가, 콘텐츠, 기술 연구개발 이야기를 읽고 볼 수 있다.

WE 카테고리는 엔씨문화재단의 최신 소식이 담겨 있다. 엔씨문화재단에서 8월 초 오픈한 ‘프로젝토리’의 활동 공간과 의미를 담은 콘텐츠다. 무한한 가능성을 탐색하는 공간을 통해 ‘프로젝토리’가 지닌 공간의 가치, 운영 철학을 알린다.
디 오리지널리티 섹션은 전문 분야에서 치열하게 고민하는 엔씨소프트 직원들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게임 개발부터 법무 담당자, 야구팀 코치들까지 다양한 인터뷰를 담았다.
크리에이터 크루 섹션은 엔씨 콘텐츠와 크리에이티브를 연결한 사람들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유명 가수, 프로듀서, 성우, 과학자, 수학자를 소개한 인터뷰가 연재 중이다. R&D(연구개발) 카테고리에서는 엔씨소프트가 주력하고 있는 AI, 데이터 사이언스, 비주얼 아트, 사운드 디자인 등 4개 분야의 정보를 제공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