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받을 사람" 예지, 여기 'ITZY'·팬들 마음 속에 'ITZY' [★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08.31 19: 09

걸그룹 ITZT 멤버 예지가 팬들을 심쿵하게 하는 하트샷으로 훈훈한 팬 사랑을 전했다. 
31일인 오늘 걸그룹 잇지(ITZY) 공식 SNS를 통해서 예진의 사진들이 게재됐다. 특히 "하트받을 사람"이라는 글도 덧붙여 예지가 손가락 하트를 취하고 있는 모습. 
공개된 사진 속에서 예지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상큼발랄함이 넘치는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특히 손가락 하트샷으로 뭇 남성팬들을 또 한 번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 마음을 아는지 '#NOTSHY'란 해시태그까지 덧붙여 신곡 'NOT SHY' 홍보도 톡톡히 이어가고 있다. 

한편, '4세대 대표 걸그룹' ITZY는 신곡 'NOT SHY'로 연달아 음악 방송 1위 트로피를 안으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특히 이번 활동을 통해 짜릿한 퍼포먼스, 시원한 라이브, 독보적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내며, '최강 밸런스' 그룹 다운 면모를 재입증하고 있다.
글로벌 팬들은 매 컴백마다 나날이 발전하는 실력을 보여주며 강력한 존재감을 뿜어내는 ITZY에게 뜨거운 성원과 지지를 보내고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 'ITZY 공식 SNS'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