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낰낰낰' KARD, '건샷'→'밤밤'까지 팬심 제대로 명중 저격하는 중 [종합]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8.31 20: 41

혼성그룹 카드(KARD)가 '낰낰낰’에서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팬들 심장을 저격했다. 
31일 플레이리스트 음악 전문 채널 뮤플리 측은 공식 유튜브에 '낰낰낰' 카드 편을 공개했다. 
카드는 '낰낰낰’에서 '건샷(GUNSHOT)', '홀라 홀라(Hola Hola)', '밤밤(Bomb Bomb)’까지 연이어 선보였다. 카드 특유의 색채가 강렬한 카리스마와 어우러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건샷’에서는 리스너들의 심장을 저녁하는 듯 제목처럼 총을 겨누는 듯한 포인트 안무가 강렬한 비트와 함께 압박감을 선사했다. 강한 대비를 이루는 조명과 카드의 퍼포먼스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어 '홀라 홀라’에서는 한층 경쾌해진 카드의 분위기가 이목을 끌었다. 카드 특유의 뭄바톤 트랩이 이국적인 분위기에 강한 중독성까지 더해 팬들을 흥얼거리게 했다. 여기에 멤버들의 브레이킹 댄스까지 포인트 안무로 감탄을 자아냈다. 
끝으로 '밤밤’은 제목처럼 폭발력 있는 도입부로 강렬한 매력을 선사했다. 발자국 소리까지 합을 맞춘 칼군무와 힘 있는 남자 멤버들의 퍼포먼스, 관능적인 여자 멤버들의 시선처리가 조화를 이뤘다. 
카드는 지난 26일 첫 번째 싱글 '웨이 위드 워즈(Way With Words)'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했다. 이들은 타이틀 곡 '건샷’으로 활동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뮤플리 유튜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