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빌보드 '핫100' 1위에 감격 소감.."계속 눈물나" [★SHOT!]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9.01 07: 56

그룹 방탄소년단이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빌보드의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에 올랐다.
빌보드는 지난 달 31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방탄소년단, 'Dynamite'로 자신들의 첫 번째 빌보드 '핫 100' 정상"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며 방탄소년단의 '핫 100' 1위 소식을 알렸다.
이는 한국 가수 최초의 기록인 동시에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200'에 이어 '핫 100' 1위까지 석권한 최초의 한국 가수라는 영예를 안았다.

모든 이들의 꿈이라는 빌보드 '핫100' 1위에 오른 방탄소년단 멤버들 역시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정국의 생일이기도 한 1일 새벽 빌보드 1위가 확정되자 멤버들은 각자 정국의 생일과 빌보드 1위를 축하하며 감격의 소감을 전하기도.
뷔는 공식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이게 현실이냐"라며 놀라워했고, 진은 "빌보드 1위 다이너마이트-BTS with ARMY 신난다 정국이 엄청난 선물 받네"라며 기뻐했다. RM 역시 "정국아 최고의 생일선물 축하해 이제 잔다 아미 사랑해요"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제이홉은 이날 공식 SNS를 통해 "우리 막둥이 생일 너무너무 추카하고 형이 마니 사랑해!~  빌보드 1위도 추카해 멤버들 너희들이 있기에 행복하다 그리고 아미!! 누구보다 고맙고 사랑하는건 아미 분들인거 알죠?? 아미도 축하 받아야해요!! 늘 곁에 함께 해주는 내 사람들 사랑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슈가는 눈물 표시와 함께 "#정국아생일축하한다 #아직못자는중 #허공에주먹질중"이라며 감격을 드러냈고, 지민은 "진짜 방금 슈가형이랑 얘기 했지만 진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아미 진짜 죄송해요 뭐라 남겨야 할지 모르겠어요ㅠ 계속 눈물나요ㅠ 실감이 나야 잠에 들지ㅜ 너무 정신이 없지만 여러분들이 이뤄 낸 것이며 여러분들이 축하받을 것 이며 이 성적 만큼이나 지금 여러분들의 기분이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하고 감사합니다"라고 팬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신곡 ‘Dynamite’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디스코 팝(Disco Pop) 장르로,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하는 방탄소년단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방탄소년단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 무력감과 허탈감을 이겨낼 '돌파구'를 찾아 새로운 도전에 나서 데뷔 이래 처음 영어로 곡을 소화했다. /mk3244@osen.co.kr
[사진] 방탄소년단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