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환의 청량 섹시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GQ KOREA) 9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절제된 섹시함으로 시선을 강탈했던 이태환이 B컷마저 베스트 컷으로 만들며 ‘기적의 비주얼’을 인증했다.
이태환의 소속사 맨오브크리에이션의 공식 포스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이태환은 청량한 섹시미를 뿜어내며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치명적인 시크함부터 카리스마와 소년미까지 상반된 이미지를 자유로이 오가며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낸 이태환은 모델 출신 배우답게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매 순간 A컷을 탄생시켰다. 이태환의 디테일이 살아있는 눈빛과 만능 컨셉 소화력은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태환의 역대급 비하인드 컷 공개에 온라인 반응 역시 뜨거운 상황. “섹시한데 귀엽고, 귀여운데 잘생겼어”, “이건 솔직히 너무 잘생긴 거 아닌가”, “웃는 얼굴까지 매력적이다”, “이 비주얼은 대박사건”, “그냥 잘생긴 게 아니라 달콤하다”라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 골프 강사 주강산 역으로 특별출연해 열연을 펼친 이태환은 역대급 잔상을 남기며 극의 부스터 역할을 해냈다. 이어 예능과 화보까지 섭렵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이태환의 다음 스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맨오브크리에이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