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잘나온 걸로"..방탄소년단 진, 정국 생일축하 '비주얼 희생'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9.01 13: 48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핫100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운 가운데 맏형 진이 겹경사인 정국의 생이릉ㄹ 축하했다. 
1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정국아 생일 축하한다 너 잘 나온 거로 골랐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정국과 진이 담겨 있다. 진은 정국의 생일을 맞아 자신의 비주얼을 희생(?)했다. 대체로 방탄소년단은 생일을 맞이한 멤버의 망가진 사진을 올리며 축하하곤 했는데 진은 특별히 정국이 잘 나온 사진을 올려 훈훈함을 더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최근 발매한 신곡 'Dynamite'로 발매 첫 주 차에 빌보드 메인 차트인 핫100 1위를 거머쥐었다. 이는 싸이가 세운 ‘강남스타일’ 핫100 2위에 이은 최고이자 한국 가수 최초의 1위다. 
방탄소년단은 빌보드200에 이어 핫100 1위까지 석권한 최초의 한국 가수로 이름을 빛냈다. 이에 문재인 대통령은 “코로나19 국난으로 힘들어하는 우리 국민들께 큰 위로가 될 것입니다.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라고 축하 인사를 건넸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