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준비는 끝났다" CLC, '헬리콥터' 키워드 인터뷰 공개..체셔 향한 애정 '뿜뿜'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9.01 16: 57

 CLC(씨엘씨)가 개인 SNS 채널에 'HELICOPTER(헬리콥터)' 키워드 인터뷰를 공유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설렘을 폭발시켰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1일 오후 CLC(씨엘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HELICOPTER(헬리콥터)' 키워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들 역시 개인 SNS 채널에 해당 인터뷰 영상을 공유하며 오랜 시간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공개된 키워드 인터뷰는 CLC(씨엘씨) 멤버들이 'HELICOPTER'의 각 스펠링으로 시작하는 단어들을 직접 선택해 컴백 스포일러, 팬덤 체셔(CHESHIRE)에 대한 애정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는 콘텐츠로 CLC(씨엘씨) 멤버들의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HELICOPTER(헬리콥터)'의 영어 버전도 함께 공개된다는 사실에 글로벌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드디어 컴백한다. 너무 기대된다’, ‘헬리콥터 대박 날 것 같다’, ‘너무 보고 싶다’, ‘진짜 선물 같다’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CLC(씨엘씨)가 1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는 트랩 팝(Trap pop)과 EDM 파워하우스(EDM Powerhouse) 장르의 곡으로, '미래에 대한 호기심'이라는 화두를 던지며 CLC(씨엘씨)만의 해답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곡이다.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도전'이라는 두 글자와 함께 헤쳐나가고자 하는 자신감을 막 이륙을 시작하는 HELICOPTER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신곡에는 Justin Bieber, EXO, DEAN의 앨범에서 활약한 프로듀서 신혁을 비롯해 방탄소년단, TWICE,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과 함께 작업한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 Melanie Joy Fontana가 작곡에 참여했으며 멤버 장예은이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CLC(씨엘씨)의 새 싱글 'HELICOPTER(헬리콥터)'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