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쓰리 매니저였던 광희가 환불원정대 매니저는 탈락을 맛본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은 2일 오후 공식 SNS에 "미소가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광희_아니고 #광분 #광기 #광탈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지미유 #매니저급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놀면 뭐하니?' 촬영 차 만난 유재석과 광희의 모습이 담겼다. 유재석이 환불원정대 제작자 지미유로 변신해 광희를 만난 모양새다.
앞서 광희는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혼성그룹 싹쓰리 매니저로 활약했다. 싹쓰리 멤버들의 수발을 잘 든다는 의미에서 '수발러'로 불리기도 했다. 싹쓰리 멤버였던 이효리가 '놀면 뭐하니?'에서 가수 엄정화, 래퍼 제시, 마마무 화사와 함께 환불원정대로 새롭게 뭉친 터. 이에 광희가 매니저에 지원했다 탈락한 것으로 추정된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이 광희와의 재회를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를 모은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를 시작으로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그린 예능이다. 유일한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유(YOO)니버스'의 다양한 세계관을 풀어내 호평받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