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TV 인기 예능프로그램 '얼짱시대'가 7년 만에 컴백한다.
종합미디어그룹 IHQ는 오는 9월 8일부터 레전드 얼짱들의 2020년 현생을 그린 '얼짱시대 요즘뭐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2009년 6월 코미디TV에서 첫 론칭한 '얼짱시대'는 10대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으며 시즌 1을 시작으로 2013년 시즌 7까지 방영됐으며, 스핀오프 예능 '얼짱TV' 시즌 1, 2를 연이어 선보일 만큼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얼짱시대 요즘뭐해?'는 2000년대를 휩쓴 레전드 얼짱들을 직접 만나 당시 화제가 됐던 과거 영상 다시보기와 방송 뒷이야기 그리고 얼짱시대 열혈 시청자와의 랜선 만남, 현재 사랑받고 있는 얼짱 스타 등을 다루며 자유롭고 다양한 형식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또, 얼짱들이 현재 각 분야에서 다채롭게 살아가는 모습도 리얼하게 공개된다는 후문.
오는 9월 8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얼짱TV'에서 첫 선을 보일 '얼짱시대 요즘 뭐해?'는 전설의 얼짱 홍영기를 필두로 강혁민, 문야엘, 박지호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추후 새로운 얼짱들의 출연이 예고돼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얼짱시대 요즘뭐해?'는 디지털 콘텐츠로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에 선공개한 뒤 추후 코미디TV 등 자체 보유 채널에도 편성할 계획이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