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없어 너의 Numbers" 제이미, 숫자 연연하는 현실에 유쾌한 일침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9.03 18: 02

가수 제이미가 자신만의 색깔이 그대로 묻어나는 키치한 매력의 신곡으로 돌아왔다.
제이미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Numbers(넘버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제이미의 신곡 'Numbers'는 지난해 8월 발표한 'Stay Beautiful' 이후 1년 만의 컴백이자 지난 4월 이적한 워너뮤직코리아에서 선보이는 첫 신곡이다.

'Numbers'는 힙합 베이스의 리듬과 청량한 피아노 사운드 위로 귓가를 사로잡는 중독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제이미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래퍼 창모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제이미의 그루브한 보컬과 창모의 캐치한 랩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음악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You only talk about my numbers / I don’t give a 쉿 (shh) about my numbers / 재미없으니까 너의 numbers / So keep it one two three / 내 가치 매길 필요 없지 / Numbers" "How does money make you feel? / 사람을 숫자로 보는 / 네 기준이 네 수준이 여기까지"
제이미는 '겉으로 사람을 판단하는 여러 숫자들에 연연하지 않겠다'는 주제의 가사를 통해 숫자로 사람의 가치를 매기는 현실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유쾌하게 꼬집었다.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제이미가 신나는 파티 속 사람들과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 있다. 제이미의 유쾌 발랄하고 키치한 매력이 절로 몸을 들썩이게 만든다.
새 둥지에서 새 출발에 나선 만큼 제이미는 뮤직비디오 기획, 스타일링 등에도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본인의 색깔로 가득한 음악을 완성했다. 앞으로 솔로 뮤지션으로서 제이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