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최진혁→안세하, '좀비탐정' 배우들 출격..가창력 기대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0.09.04 14: 33

배우 최진혁과 박주현이 KBS2 예능 '불후의 명곡'에 출격한다.
올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KBS 드라마로 꼽히며 이달 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예능 드라마 '좀비탐정'은 부활 2년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장르다.
방송을 앞두고 '좀비탐정'의 배우들이 '불후의 명곡'의 무대에서 가창력을 과시한다. 각종 OST에 참여하며 남다른 가창력을 뽐냈던 최진혁은 YB의 ‘박하사탕’을 선곡해 파워풀한 보컬로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으로 이름을 알린 신예 박주현은 자우림의 ‘매직 카펫 라이드’를 선곡,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인다.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었던 배우 이중옥은 노브레인의 ‘넌 내게 반했어’를 선곡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
또한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에이스 투수 강두기 역할로 사랑받았던 배우 하도권은 임재범의 ‘비상’으로 울림 있는 무대를 선사한다.
볼수록 매력있는 배우 태항호는 부활의 ‘Lonely Night'을 선곡해 매력적인 로커로 변신할 예정이며, 팔방미인 신예 배우 임세주는 한영애의 ‘누구없소’를 선곡해 고혹적인 무대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배우 안세하는 이적의 ‘당연한 것들’을 선곡, 무대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불후의 명곡' 좀비탐정’ 특집은 5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K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