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소다, 오늘(4일) 신곡 ‘Obsession’ 발매..Barong Familly와 협업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9.04 17: 45

 글로벌 아티스트 DJ 소다가 ‘Barong Familly(바롱 패밀리)’의 200번째 EP ‘200’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오늘(4일) 국내 및 글로벌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DJ 소다와 Barong Familly(바롱 패밀리)가 함께한 신곡 ‘Obsession’을 발표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유명 레이블인 Barong Familly(바롱 패밀리)는 올해 200번째 발매를 기념해 총 7트랙이 수록된 EP ‘200’을 발표한다. DJ 소다는 타이완을 대표하는 여성 DJ RayRay와 수록곡 ‘Obsession’ 음원에 참여해 글로벌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Obsession’은 베이스 하우스 뮤직의 한계를 뛰어넘는 곡이다. 타이완을 대표하는 여성 DJ RayRay와 DJ 소다의 스타일이 적절하게 믹스되었으며, 온몸으로 느끼며 춤추기 좋은 강렬한 트랙이다. 가사에서는 우리 일상에서 사람들이 갖고 살아가는 자신만의 비밀에 대해 이야기하며 자신들이 사랑하는 것에 대한 집착, 그것을 음악으로 풀어내려 한다.
앞서 Barong Familly(바롱 패밀리)의 Dolf(돌프)와 작업한 곡 ‘If I Die’로 호평을 받으며 전 세계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은 DJ 소다가 또 한 번 Barong Familly(바롱 패밀리)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펼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DJ 소다가 참여한 Barong Familly(바롱 패밀리) EP ‘200’은 국내 및 글로벌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