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Love Synonym' 솔로 데뷔… "'바로 이거지' 반응 기분 좋아" [V라이브]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20.09.04 22: 21

원호가 솔로 데뷔 쇼케이스를 가졌다. 
4일, 네이버 V라이브로 방송된 원호의 데뷔 쇼케이스 'Love Synonym (#1) : Right for Me'에서는 원호의 데뷔 쇼테이스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원호는 관능적인 원호의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곡 ‘WITH YOU’로 화려하게 문을 열었다. MC신아영은 "오늘 이 순간을 기다려온 분들이 정말 많을 것 같다. 원호씨의 각오가 대단하다. 첫 곡만 들어봐도 모두 느끼실 것 같다"라고 말했다. 원호는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인사드리게 돼서 반갑다"라고 인사했다.  

원호는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 안부에 대해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작업하는 시간이 많았다. 운동도 하고 영어공부도 하고 자기개발의 시간을 가졌다"라고 말했다. 
원호는 "오늘 미니앨범이 공개되고 팬들이 남긴 댓글을 봤다. '바로 이거지'라는 말을 해주셨다. 기분이 되게 좋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원호는 "오픈마인드라는 타이틀 곡이 있는데 춤을 추면서 뮤직비디오를 찍는데 현장에서 많은 스텝들과 함께하니까 가수로서 무대에 선다는 게 실감이 났다"라고 말했다. 
원호는 앨범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진을 뽑았다. 원호는 "나도 앨범의 실물을 처음 본다. 사진을 너무 잘 찍어주셨다"라며 안경을 쓰고 검은색 우산을 쓴 사진을 골랐다. 원호는 "이 사진을 찍을 때 기분이 좋았다. 이 날의 감정상태가 잘 나온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원호는 두 번째 버전에서도 좋아하는 사진을 고르며 "팬들이 이 사진을 좋아하시더라"라며 검은색 스웨터에 젖은 머리로 섹시함이 느껴지는 사진을 보여 눈길을 사로 잡았다. 
/hoisoly@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