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파더 생방송’에서 백종원이 풍미 가득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카레 요리로 다시 한번 매직을 선보인다. 재료 준비 때문에 멀게 느껴졌던 카레 요리도 ‘백파더’ 백종원의 원터치 레슨으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을 걸로 기대된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딱 한 번 90분으로 생방송 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 기획 최윤정, 연출 최민근)는 전 국민, 전 연령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로, 오늘(5일) 카레 편으로 12회를 맞는다.
한번 요리해 두면 두고두고 먹을 수 있는 카레. ‘백파더 생방송’에서 백종원은 카레 편을 통해 ‘요린이’들의 식단을 보다 풍부하게 만들 계획이다. 자칫 번잡스러울 수 있는 카레 재료도 간단하게 축소했다. 백종원은 부재료로 돼지고기, 채소만 준비하라고 예고하며 ‘요린이’들의 재료 준비 부담을 덜었다.
지난 ‘백파더 생방송’ 비빔라면 편에서는 국물 라면 하나로 맛깔난 비빔라면과 어묵 된장국을 완성해 알찬 한 상 차림을 만들어냈던 백종원. 이번 ‘백파더 생방송’에서도 아주 특별한 카레 요리로 ‘요린이’들의 입맛을 저격할 예정이다.
한편 ‘백파더 확장판’ 8회는 돼지고기를 주제로 오는 7일 월요일 저녁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백파더’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100father)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으며,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
또 ‘백파더’에서는 ‘요린이’들의 전문 분야인 편의점 음식으로 스페셜 방송을 준비 중이다.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를 절찬 모집 중인 것. 네이버 ‘백파더’ 검색 후 아래 '백파더 이벤트' 나만의 편의점 레시피 도전하세요!’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