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첫 온택트 라이브 'O! NEW E!volution'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원위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첫 온택트 라이브 'ONEWE 1st Ontact Live [O! NEW E!volution]'의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원위는 팬송 '미쳤다 미쳤어'에 맞춰 강렬하고 열정적인 밴드 퍼포먼스를 펼쳤다. 원위의 감미로운 보컬과 현란한 연주는 물론 실제 공연을 방불케 하는 뜨거운 에너지로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었다.
원위는 오는 12일 첫 온택트 라이브 'O! NEW E!volution'을 개최, 그동안 볼 수 없던 다양한 모습과 압도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새롭게 진화된 원위의 모습을 담아낸 시작점으로, 윈위 표 유일무이한 밴드 퍼포먼스를 비롯해 한층 풍성한 레퍼토리로 한계 없는 밴드의 진가를 보여준다는 각오다.
이에 앞서 원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콘텐츠 '오늘도 알찬 하루'를 선보이고 있다. 멤버 각자의 가감없는 일상부터 첫 온택트 라이브 합주 연습 현장까지 최고의 공연을 준비 중인 모습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한편, 원위는 12일 오후 8시 네이버 VLIVE를 통해 첫 온택트 라이브 'O! NEW E!volution'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seunghun@osen.co.kr
[사진] 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