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돌' SF9 인성→찬희 브레인 후배돌, 김종민과 짜릿한 뇌섹 배틀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09.06 08: 43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에 SF9 인성, 찬희, 휘영, 재윤이 등판해 선배돌 종민, 강남, 닉쿤, 보미와 짜릿한 뇌섹 맞대결을 펼친다.
9월 7일 방송하는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퀴즈돌’의 웃음과 빅재미를 책임질 8회 게스트로 코요태 김종민, 강남, 2PM 닉쿤, 에이핑크 보미와 함께 SF9이 출연해 선배돌과 후배돌의 흥미진진한 퀴즈 배틀을 벌인다.
SF9은 완벽한 미모와 피지컬은 물론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못하는 게 없는 판타스틱한 매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만능 K-아이돌. 그런 SF9인 만큼 이들이 선배돌에게 맞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등장부터 모두의 관심이 증폭됐다. 

이에 SF9 인성은 멤버 구성에 대해 묻는 MC 정형돈에게 “각 분야별로 브레인이 있다. 나는 경제, 찬희는 외국어, 휘영은 생활지혜, 재윤은 문학을 담당한다”는 선전포고로 초반부터 타선에 불을 뿜으며 기선을 제압했다.
급기야 인성은 “오늘 한 번 제대로 보여드리겠다. 오늘 못하면 숙소에 돌아갈 면목이 없다. 그런 각오로 나왔다”는 비장한 각오와 함께 선배돌의 코털을 건드렸다. 김종민 또한 웃음을 싹 지운 채 “오늘 여기서 천재(력)을 끌어내겠다”는 말로 선배돌의 만만치 않은 포스를 폭발시켜 두 팀의 팽팽한 접전을 예고했다.
그런 가운데 이 날 두 팀은 뛰는 후배돌 위에 나는 선배돌의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선배돌 김종민, 강남, 닉쿤, 보미는 SF9의 브레인 4대 천왕에 맞서 지난주의 바보 4남매를 잊게 하는 노련미와 폭풍 활약을 펼쳤다고 해 과연 이들의 필살기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여기에 강남은 매 라운드마다 등장하는 퀴즈 족족히 소름 돋는 찍기 신공을 발휘했고, 주장 김종민 역시 강남이 선보인 놀라운 반전 실력에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어요?”라며 깜짝 놀랐다는 후문.
과연 연륜 넘치는 예능 장인 김종민, 강남, 닉쿤, 보미가 지난주 패배를 딛고 선배돌의 위상을 떨칠 수 있을지, SF9이 브레인 4대 천왕을 입증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KBS 2TV 新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 8회는 오는 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