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써드아이(3YE)가 ‘ON AIR’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써드아이는 지난 5일 후속곡 ‘ON AI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ON AIR'는 트로피컬 하우스와 뭄바톤 장르가 믹스된 곡으로, 이별하여 떠나간 연인이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시적인 가사로 풀어낸 노래다. 써드아이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과 중독성 있는 신스 멜로디가 어우러진 것과 함께 팝적인 요소가 인상적이다.
'ON AIR'의 뮤직비디오는 써드아이 멤버들이 직접 만든 DIY 뮤직비디오로, 영상 기획부터 편집까지 다재다능한 써드아이의 면모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써드아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오랜 시간 만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색다른 매력을 담은 DIY 뮤직비디오를 특별히 제작해 남다른 팬사랑을 뽐냈다.
또한, 공개된 영상 속 써드아이는 ‘ON AIR’ 가사에 충실한 연기로 폭소를 유발했다. '어두운 밤'이라는 가사에 따라 어두운 장소에서 촬영하던 멤버들은 이어지는 '나 빛을 밝혀 둘게'라는 가사처럼 밝은 화장대 앞에 앉아 포즈를 취하며 웃음을 안겼다.
이번 뮤직비디오 영상을 통해 써드아이 멤버들은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이 아닌 ‘반전 비글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후반부에는 촬영 NG컷이 담긴 쿠키 영상이 이어져 팬들의 현실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써드아이는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을 발매하고 후속곡 ‘ON AIR’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GH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