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은(HAEUN)이 한층 짙어진 음색으로 가을 감성을 촉촉하게 적신다.
하은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99.9'를 발매한다.
'99.9'는 갑자기 찾아오는 게 아니라 작은 곳에서부터 천천히 사랑이 식어가는 메시지를 던지며 찾아오는 이별을 표현한 곡으로, 헤어질 확률 99.9%, 후회할 확률 99.9%이지만 여전히 상대방을 사랑하는 마음에 0.1%의 희망으로 기다리겠다는 아픈 믿음을 담았다.
한층 더 성숙해진 보컬리스트로 돌아온 하은을 위해 완성도 높은 음악에 섬세한 감성을 표현하는 프로듀싱팀 VIP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드라마틱하게 움직이는 스트링 사운드와 감정의 흐름에 따라 고조되는 편곡이 더해져 매력적인 곡이 완성됐다.
특히 이별을 직감한 상태로 상대방을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한 가사는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내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지난 6일 인디안레이블 공식 SNS를 통해 '99.9' 리릭 비디오가 공개됐고, '헤어질 확률 99.9 / 돌아올 거야 매일 생각날 거야 / 날 떠나 후회할 확률 99.9' 등의 가사 일부가 베일을 벗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열애중(답가)', '신용재', '비오는 날 뭐해', '혼코노' 등으로 부드럽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하은은 새 싱글 '99.9'를 통해 '발라드의 슈퍼루키'의 존재감을 확고히 할 예정이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인디안레이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