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WEi) 김요한이 눈부신 비주얼과 현란한 춤 실력을 발산했다.
김요한은 지난 7일 위아이(WEi)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븐의 '와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요한은 흰색 셔츠와 청바지의 캐주얼한 패션으로 등장, 순정만화 속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드러내며 시작부터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또 아련한 눈빛 연기와 더불어 우수에 찬 표정은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와줘' 하이라이트 부분에서는 파워풀한 안무와 태권도 발차기를 접목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외에도 맑은 음색과 깔끔한 창법으로 노래의 분위기를 한층 배가 시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해 방송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첫 번째 평가 무대로 세븐의 '와줘' 무대를 선보여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던 김요한은 팬들과의 약속으로 1년 만에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완성도 높은 커버 영상을 공개해 의미를 더했다.
매주 월요일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 멤버들의 커버 영상이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다음 주자는 어떤 커버 영상으로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위엔터테인먼트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OUI GO UP 위인전'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위아이는 오는 11일 오후 7시 위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9화를 공개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