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 D-1' 김호중,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 포스터 공개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9.09 08: 24

입대를 하루 앞둔 가수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영화 '그대, 고맙소: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이하 그대 고맙소)'가 공식 포스터로 베일을 벗었다. 
9일 '그대 고맙소' 측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김호중의 입대를 하루 남기고 공개된 이 포스터는 역경을 딛고 사랑받는 가수로 비상한 김호중의 진심이 묻어나는 눈빛과 표정으로 팬들에게 감동을 안기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는 화려함을 뽐내며 김호중을 상징하는 보라색을 테마로 삼아 무대 위에 서 있는 김호중에게 시선을 집중시킨다. 보랏빛 슈트를 입은 김호중은 화려한 조명을 제대로 받으며 마이크 앞에서 감격한 표정을 짓고 있다. '서로가 서로에게 전하고픈 하나의 진심'이라는 문구는 김호중이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그대로 반영한 것이라고.

추석 연휴 즈음인 29일 개봉을 확정지은 '그대 고맙소’는 CGV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지난 8월 개최된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생생하게 담았다. 스크린X는 지난 2012년 CJ CGV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다면상영특별관으로, 기존의 정면 스크린과 더불어 좌우 벽면으로 270도까지 확장된 3면을 스크린으로 활용한다. 이 때문에 기존 영화관에서 볼 수 없던 공간감과 함께 현장의 감동을 그대로 전달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그대 고맙소’는 스크린X 상영관 3면의 스크린에 현장의 생생함을 담기 위해 팬미팅 준비 단계부터 세심하게 기획, 몰입감과 현장감을 극대화해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팬미팅 무비에는 김호중이 지난 달 '우리家 처음으로'에서 선보였던 7곡 외에 미공개 무대 2곡과 9월 10일 공개 예정인 팬송 ‘살았소’가 담겨 있으며, 첫 정규앨범 '우리家' 중의 1곡도 포함됐다. 팬미팅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미공개 무대는 극장에서만 볼 수 있다. 김호중의 정규앨범을 들어볼 수 있는 첫 무대이자 생애 첫 팬미팅 무비의 포스터 공개 소식은 벌써부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그대 고맙소'는 29일부터 전국 52개 스크린X 상영관은 물론 2D 일반상영관 등에서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CJ 4DPLEX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