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란' 공식 커버송 부른 이수현, 오늘(9일) 정오 '오늘음악' 출연[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0.09.09 09: 52

영화 '뮬란'(감독 니키 카로)의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오늘(9일) 정오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의 DJ로 나선다. 
'뮬란'의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AKMU 이수현이 9일 정오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에 출연한다.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뮬란'의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AKMU 이수현 편 공개 소식으로 이목을 모으는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의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이자 스타가 직접 라디오를 진행하는 컨셉으로 시선을 끈다. 앞선 방송에선 봄여름가을겨울, 자우림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는 물론 인기리에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히로인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전미도, 올림픽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에서 패션디렉터로 변신한 박승희 등 다수 유명인사가 출연해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AKMU 이수현은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에서 '뮬란'과 관련한 다양한 음악 이야기들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세상이 원하는 틀에 맞추지 않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고 싶은 ‘뮬란’의 마음을 담은 OST ‘숨겨진 내 모습(Reflection)’을 주제로 꾸며지는 이번 방송에서 AKMU 이수현은 '뮬란'의 OST ‘숨겨진 내 모습(Reflection)’ 작업에 참여한 소감을 공개하는 한편, 자신과 비슷한 시기에 탄생한 디즈니 스튜디오 사상 가장 혁신적인 캐릭터 ‘뮬란’과 자신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소개한다.
또한 그녀는 AKMU 이수현의 ‘숨겨진 내 모습’을 묻는 10가지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선 평소 디즈니 덕후로 소문난 AKMU 이수현이 강력 추천하는 디즈니 OST 플레이리스트도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이처럼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AKMU 이수현이 들려주는 '뮬란' 이야기로 기대와 관심을 모으는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 AKMU 이수현 편은 오늘 정오부터 멜론 애플리케이션 홈 화면 상단 더보기와 홈 화면 하단의 ‘스테이션’ 메뉴를 통해 청취할 수 있다.
'뮬란'은 오는 17일 개봉된다. /seon@osen.co.kr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