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차태현, '장르만 코미디' 게스트 출연…김준호와 재회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0.09.09 14: 15

배우 차태현이 ‘장르만 코미디’에 출연한다.
9일 OSEN 취재 결과, 차태현은 JTBC 예능 프로그램 ‘장르만 코미디’에 출연한다. 현재 녹화를 앞두고 있는 상태다.
‘장르만 코미디’는 다양한 재미의 ‘숏폼드라마’로 구성되어 웹툰, 드라마, 예능, 음악 등 여러 장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코미디의 확장성을 추구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4일 첫 방송된 ‘장르만 코미디’는 ‘억G&조G’,, ‘장르만 연예인’, ‘찰리의 콘텐츠 거래소’, ‘복을복을 삶은 라면’, ‘너튜브 고등학교’ 등 다양한 숏폼 드라마가 각기 다른 매력의 재미를 선사한다.

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엠카운트다운’ 리허설 포토타임 행사가 열렸다.그룹 용감한 홍차 차태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sunday@osen.co.kr

차태현은 ‘장르만 코미디’의 다양한 숏폼 콘텐츠 중에서도 ‘찰리의 콘텐츠 거래소’에 출연한다. ‘찰리의 콘텐츠 거래소’는 세상 어디에도 팔 수 없는 개인기, 성대모사, 유행어, 짤, 재미있는 에피소드, 프로그램 아이디어 등을 선보이고 거래하는 내용을 담았다.
그동안 ‘찰리의 콘텐츠 거래소’에는 다양한 게스트가 출연해 콘텐츠를 거래하고자 했다. 오마이걸 승희, 여자친구 예린, 유주, 이달의 소녀 현진, 김립, 유병재, 도티, 김재환 등이 거래소를 찾았다.
차태현이 ‘찰리의 콘텐츠 거래소’를 찾으면서 김준호와 재회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KBS2 ‘1박2일 시즌3’ 등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어떤 케미를 보여주게 될지 기대된다.
한편, JTBC ‘장르만 코미디’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