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슬기가 들켜버린 '덕후의 삶'을 공개했다.
배슬기는 9일 자신의 SNS에 "내가 그렇게 웃겼나 ㅎ 인스타용 영상 찍어주심ㅋㅋ 결혼식도 하기전에 들켜버린 #덕후의삶 #매일이새롭지"란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나저나 이 게임...오랜만에 빠져버린 게임! 영화같은 스토리 보는 재미가 쏠쏠~ 단점. 만들어도 너무 잘 만들어서 해야할 일이 끝이 없음"이라고 덧붙이며 게임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함께 공개한 영상 속 배슬기는 책상에 앉아 데스크톱으로 게임에 열중하고 있다. 헤어 밴드에 편안한 차림이 돋보인다.
앞서 배슬기는 유튜버 심리섭과 교제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심리섭은 배슬기보다 2살 연하다. 유튜브라는 공통점이 인연이 된 것으로 보인다.
배슬기는 최근 SNS에 “함께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람을 만나서 그동안 쌓인 제 모든 삶의 긴장들이 평온해지기 시작한 것을 느꼈습니다. 너무 놀라운 일이 벌어졌습니다”라며 팬들에게 먼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그는 “이런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해 주신 하나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가족들과 친구들, 감사한 지인분들 모시고 9월 말에 예정이던 예식은 현재, 점점 심각해지는 사회적 상황으로 고민 중이랍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앞으로 더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좋은 모습도 보여드리고 한 남자의 아내로써도 행복한 가정 꾸리며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따뜻한 사랑 베풀며 살아가겠습니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내비쳤다.
/nyc@osen.co.kr
[사진] 배슬기 SNS, 해피메리드컴퍼니,웨딩디렉터봉드,투브라이드,정경옥웨딩,애일리스타일,로더플라워,코코미카,마인모리,정민경스타일리스트, 스플렌디노,수원규중칠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