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한류 게임 '미르의 전설2'...계승작 '미르4' 출시 임박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0.09.11 11: 19

세상이 기다렸던 K-판타지가 다시 시작된다. 위메이드가 원조 한류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미르의 전설2' 를 계승한 '미르4'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위메이드는 11일 위메이드넥스트에서 개발하는 신작 모바일 MMORPG '미르4'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미르4'는 비천왕국과 사북왕국으로 양분되는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하여 압도적인 스케일의 K-판타지 세계를 구현했다. 특히, 사냥, 채집, 채광, 운기 조식 등 성장과 경제적 가치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4대 분기 플레이는 물론, 전작에서 500년이 흐른 뒤 새로운 인물들이 수놓는 장대한 서사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

위메이드 제공.

성장과 전투 중심의 기존 모바일 MMORPG 그 이상의 세계를 구현하기 위해 진일보한 정치, 경제, 그리고 사회 시스템을 제공하여 유저로 하여금 뜻이 맞는 동료들과 새로운 세상을 제약 없이 만들어가는 높은 수준의 자유도를 선사할 계획이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K-판타지로의 안내자로 변신한 배우 ‘서예지’가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동양의 아름다운 선을 강조한 오리엔탈 무브먼트를 시작으로, K-판타지의 정수를 담은 영상이 매주 공개된다.
'미르4'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고, 애플 앱스토어 사전주문은 추후 개시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한정판 ‘비천왕국의 신비로운 반지’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4대 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을 추가로 완료 시 빠른 성장을 돕는 ‘비천왕국의 봉인상자’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전 세계 5억 명을 열광시킨 '미르의 전설2' 세계관을 계승한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는 하반기 정식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