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황광희가 아이스크림에 대해 역대급 파격 할인 네고에 도전한다.
오늘(11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되는 ‘네고왕’ 5화에서는 황광희가 아이스크림 회사 역사상 ‘역대급’ 파격 할인을 위한 네고에 나선다. 황광희는 최애 아이스크림 중 하나인 하겐다즈와 네고하게 되었다는 소식에 한층 업된 텐션과 미친 입담으로 역대급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네고를 위한 광희의 명언 폭발 현장과 ‘못 지키면 프로그램 폭파한다’는 약속을 담은 네고왕X광고주 계약서 전문까지 공개될 예정.
평소 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는 황광희는 보다 솔직한 입담으로 폭소만발 시민 인터뷰를 진행한다. “초코맛 맛있지만 가격 비싸”라는 촌철살인을 아끼지 않는 황광희는 시민들에게도 가감없는 의견을 모은다고. 인터뷰 도중 황광희는 ‘반민초파’임을 선언하며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에 대한 격렬한 배척을 드러냈다고 전해져 이번 ‘네고왕’ 5화에서도 ‘3초 1빵’을 예고하고 있다.
‘네고왕’ 황광희는 “내가 오늘 기업 하나 살린다”며 남다른 각오로 하겐다즈 본사를 찾아가 역대급 파격 할인 네고에 도전한다. "새로운 역사를 만드는 게 네고왕이다"라는 명언을 터뜨리며 '네고왕' 사상 가장 단호한 대표를 설득할 예정. 성공하면 전세계 하겐다즈 중에서 가장 많이 할인하게 된다는 네고가 성사될지 관심을 모은다. 특히, 황광희는 특유의 직진 입담부터 "집에 다 가져갈거야"라며 본사 아이스크림 털이에 나서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또, 이번 화에서는 ‘네고왕’이 광고주에게 어떻게 대할 것인지 약속한 계약서 전문이 공개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구독자들의 열렬한 호응에 보답할 수 있도록 ‘계약을 어길 경우 프로그램을 폭파하겠다’는 파격적인 계약서 전문이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황광희의 아이스크림 파격 네고 현장이 공개되는 ‘네고왕’은 오늘 저녁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네고왕’은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반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