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 멤버 셔누와 민혁이 리스너들의 달콤한 밤을 책임졌다.
몬스타엑스 셔누와 민혁은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OST 'HAVE A GOODNIGHT(해브 어 굿나잇)'을 발매했다.
신곡 'HAVE A GOODNIGHT(해브 어 굿나잇)'은 몽환적인 공간감의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으로 몬스타엑스 셔누와 민혁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극대화된 '달콤 위로송'이다. 특히 'HAVE A GOODNIGHT'은 웹툰 '취향저격 그녀' 속 해닮이를 향해 무장해제한 찬열이의 마음을 담았으며, 같은 듯 아닌 듯 한 공간에서 잠을 청하기에는 벅찬 설렘을 담아 오늘 하루도 수고한 해닮이를 향해 불러주는 굿나잇송이다.
앞서 TOON STUDIO, 느을 관계자 또한 "몬스타엑스 셔누와 민혁이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음원 발매를 통해 평소 그룹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을 예고한 만큼 반전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계획"이라며 'HAVE A GOODNIGHT(해브 어 굿나잇)'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실제로 몬스타엑스 셔누와 민혁은 "나의 품에 안겨봐 아무 걱정 마요 / 또렷이 기억해요 / 별이 떨어질 때 소원을 말해요", "지나간 건 잊어요 / 어지러운 생각은 버려도 돼요 / 좋은 아침 일 거야 그저 이런 기분으로 살아요"라는 가사로 나쁜 기억은 모두 잊고 행복한 생각만 간직한 채 잠들 수 있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잠이 오지는 않을 건가 봐요 / 그대의 작은 숨소리 / 귓가를 간지럽게 해 / 유난히 빛나는 그대 하루도 / 쉽지는 않았죠 / 그대 이제 Have a goodnight", "눈을 마주 보며 입을 맞추고 / 그댈 안아줄 / 항상 곁에 있는 나를 / 잊지는 말아요"를 통해 신곡 '해브 어 굿나잇'에 담긴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신곡 'HAVE A GOODNIGHT(해브 어 굿나잇)'이 글로벌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긴 이유는 또 있다. 바로 몬스타엑스 데뷔 이후 셔누와 민혁의 첫 OST이기 때문. 셔누는 몬스타엑스 데뷔 전인 지난 2011년 9월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OST '이제야 알겠어'에 참여한 이력이 있으며, 민혁은 그룹이 아닌 개인으로는 OST 가창이 처음이다.
평소 파워풀하면서도 강렬한 남성미로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압도했던 터라 몬스타엑스 셔누와 민혁이 얼만큼 달라진 반전 매력으로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사할지도 킬링 포인트.
지친 현대인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어루만져 줄 위로송 'HAVE A GOODNIGHT(해브 어 굿나잇)'으로 듣는 이들의 귀호강을 예고한 몬스타엑스 셔누와 민혁. 과연 두 사람이 이번 신곡으로 웹툰 '취향저격 그녀' 흥행은 물론, 음원차트에서도 호성적을 이끌어내며 '글로벌 파워'를 입증할지 기대된다.
한편, 몬스타엑스 셔누와 민혁이 참여한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는 로즈옹 작가의 작품으로 입학 첫날 첫눈에 반한 호찬 선배와의 콩닥콩닥 로맨스를 기대하는 해닮과 타인의 시선을 피해 비밀리에 '얼스'라는 이름의 뷰튜버로 활동 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라이프를 그린 웹툰이다.
다음웹툰에서 평점 9.9, 누적 조회수 2억뷰를 기록하는 등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과 함께 현재 시즌2까지 완결됐다. 컬래버레이션 산들, 그레이, 규현, 카더가든 등이 연달아 가창에 참여하면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오는 10월 시즌3 연재가 예정돼있어 관심도 함께 높아질 전망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TOON STUDIO, 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