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가 시선을 압도하는 화려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원호는 1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 타이틀곡 ‘Open Mind(오픈 마인드)’ 데뷔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완벽한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반팔 셔츠를 입고 무대에 오른 원호는 표정 하나, 몸짓 하나에도 섹시함을 담아내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또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Open Mind(오픈 마인드)’는 자신도 모르게 빠져드는 새로운 세계로의 강한 이끌림을 노래했으며, 컴백을 기다려준 국내 및 해외 팬들 모두와 소통하기 위해 한국어와 영어 등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됐다.
원호의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는 발매와 동시에 월드 와이드 앨범 파트 1위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아이튠즈 톱 K-POP 차트에서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전 세계 20개 국가 1위를 차지했으며 그 외에도 대만, 베트남, 일본, 홍콩 등 10개 지역에서 TOP3에 안착해 떠오르는 글로벌 대세임을 입증했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뮤직뱅크’에서도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원호는 신곡 ‘Open Min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KBS 2TV ‘뮤직뱅크’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