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 서호와 건희가 벌칙 주인공에 당첨됐다.
11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원어스 편 3, 4화가 공개됐다.
앞서 원어스가 푸는 원어스 퀴즈에 도전했던 멤버들은 계속해서 퀴즈를 이어나갔다. 시온은 단 둘이 여행을 떠나고 싶은 멤버를 묻는 질문에 "이건 확고한 답이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더했다.
시온이 꼽은 멤버는 이도였다. 시온은 먼저 다른 멤버들을 뽑지 않은 이유부터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건희 형은 말이 많고 혼자 할 것 같다. 환웅은 계속 챙겨야 할 것 같다. 서호 형은 혼자 자기만의 세상으로 다닐 것 같다. 레이븐 형은 재미없을 것 같다"고 말해 멤버들의 반발을 샀다.
마지막으로 시온은 이도를 선택한 이유로 "그래도 짐이라도 들어주지 않을까 싶어서 뽑았다"고 밝혀 폭소케 했다.
이외에도 레이븐은 원어스에서 최고의 비주얼이라고 생각하는 멤버로 서호를 선택했고, 서호는 요즘 꽂혀 있는 음식으로 유부초밥을 꼽았다. 환웅은 가장 좋아하는 별명으로 요정을, 시온은 제일 좋아하는 원어스 노래로 '스테이'를 선정했다.
그 결과 8문제를 틀린 서호와 건희가 공동 꼴등으로 벌칙을 받게 됐다. 건희는 스타로드로 4행시에 도전했고, 서호는 7초 무반주댄스를 선보여 큰 웃음을 선사했다. /mk3244@osen.co.kr
[사진] V라이브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