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연출:김정권, 극본:김지은)의 첫 번째 OST 주자로 어쿠스틱콜라보의 '거짓말 같은 봄'이 발매된다.
이번 '거짓말 같은 봄'은 분위기 깊은 화사한 보사노바 곡으로 드라마의 중요한 장면에 흐르면서 시청자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여준다.
지난해 여름, 오리지널로 돌아온 어쿠스틱 콜라보는 세 가지 이별 시리즈인 '헤어지자', '이젠 보낼게', '그리워하는 나, 그리워지는 너'와 올해 '아주 가끔은', '널 좋아하나봐'를 연이어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이번 채널A 드라마 OST <거짓말 같은 봄>은 원년 멤버 김승재와 보컬 3기 모수진의 청량하고 색채감 있는 목소리가 흘러나오는 드라마 속 중요한 장면마다 최고의 몰입감을 더해준다.
또한, 이번에 발매하는 어쿠스틱콜라보의 '거짓말 같은 봄'은 음악감독 오수진과 김범수, 김나영, 먼데이키즈, 백지영 등 수많은 곡을 히트시킨 작곡가팀 빨간양말(임동균, 어한중)이 오랜만에 다시 뭉쳐 참여한 곡으로, 9월 12일(토) 오후 6시에 모든 음악사이트에 공개된다.
'거짓말의 거짓말'은 최고시청률 22.1%의 드라마 '청담동스캔들'의 작가 김지은과 영화 '동감'을 연출한 김정권 감독이 함께한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로 이유리와 연정훈이 주연을 맡아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