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3일 SBS '인기가요'에는 레전드 아이돌 장우혁, 슈퍼주니어-D&E가 동시 컴백한다.
원조 아이돌 그룹 H.O.T.의 장우혁이 ‘He(Don’t wanna be alone)’로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He’는 헤어진 후의 공허한 심정을 나타낸 곡으로, 장우혁은 레트로와 트렌디 힙합이 어우러진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약 1년 반 만에 돌아온 슈퍼주니어-D&E 역시 ‘B.A.D'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일렉트로닉 힙합 장르의 신곡 ‘B.A.D’는 아름다운 상대의 모습을 ‘BAD’라는 반어법을 통해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동해, 은혁은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강렬한 퍼포먼스를 더해 파워풀한 무대를 꾸며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는 다채로운 ‘솔로 핫 데뷔’ 무대 역시 준비되어 있다. 먼저 10년 차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의 김남주는 첫 싱글앨범 ‘Bird’로 강렬한 여전사로의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이어 오마이걸 유아는 그만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숲의 아이(Bon Voyage)’로, 원호는 강렬함 가득한 신곡 ‘Open Mind’로 솔로 핫 데뷔 무대를 가진다. 홀로서기에 나선 이들은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는 DAY6, 동키즈, 러블리즈, 루나솔라, 비오브유, 빈시트, 사우스클럽, CLC, 에이티즈, 온리원오브, 원어스, 이은상, ITZY, CRAVITY, 하은이 출연한다.
한편, 이날 방송은 코로나19 뉴스 특보로 인해 시간을 앞당겨 오후 2시 40분에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