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레이, 오늘(14일) DJ 리햅과 컬래버 리믹스 싱글 ‘BOOM’ 공개[공식]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0.09.14 09: 11

그룹 엑소 레이의 리믹스 싱글 ‘BOOM (R3HAB Remix)’이 오늘(14일) 공개된다.
레이와 DJ 리햅(R3HAB)이 컬래버레이션한 싱글 ‘BOOM (R3HAB Remix)’은 9월 14일 낮 12시 플로,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싱글은 레이의 네 번째 솔로 앨범 ‘蓮 (LIT)’(연)에 수록된 ‘蹦 (Boom)’(붕) 리믹스 버전으로, 원곡을 작업한 레이가 다시 편곡에 참여해 유명 DJ 리햅과 호흡을 맞춘 만큼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리믹스 싱글은 라틴 풍 댄스 장르의 원곡을 일렉트로닉 장르로 재해석했으며, 하우스, 트로피컬, 힙합 등 다양한 음악 요소와 다이내믹하게 고조되는 곡의 구성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또한 DJ 리햅은 케이티 페리(Katy Perry), 엘리 굴딩(Ellie Goulding),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리믹스 음원을 발표하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어,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일 음악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레이는 지난 7월 발표한 네 번째 솔로 앨범 ‘蓮 (LIT)’으로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에서 판매액을 기준으로 부여하는 앨범 최고 등급인 ‘명예의 전당 에픽 앨범’(판매액 5천만 위안 돌파)에 오르는 등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