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가 올 가을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OSEN에 "가을 목표로 컴백 준비 중이다. 시기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지난 5월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를 발매하고 성공적인 활동을 펼쳤던 바,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로 컴백 직후 바이브 급상승 차트 1위, 한터차트 음반 차트 1위,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1위, 음악방송 1위 등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몬스타엑스는 올해 초 발표한 미국 첫 정규앨범 ‘ALL ABOUT LUV’을 통해 높은 성과를 거뒀다. ‘빌보드 200’ 차트 5위를 비롯해 ‘빌보드 아티스트 100’ 등 총 7개의 빌보드 차트 10위권에 진입했고, 롤링스톤 ‘톱 200 앨범’ 7위, 라디오 디즈니의 ‘톱 라디오 디즈니 송즈’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 음악 시장에서 성장세를 보였다.
최근 몬스타엑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월드투어가 내년으로 연기되는 등 글로벌 활동에 제약이 있었지만 온택트 공연을 열고 팬들과 소통했다. 6월에는 미국 타임지의 행사 ‘TIME100 Talks(타임100 톡스)’에 퍼포머로 나섰으며 8월에는 미국 기반 플랫폼 LiveXLive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제작 및 스트리밍된 온라인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셔누와 민혁은 지난 11일 웹툰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음원 'HAVE A GOODNIGHT(해브 어 굿나잇)'을 발표하고 데뷔 후 첫 OST 가창에 참여,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