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가 환불원정대 활약 속에 TV화제성 1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14일 TV화제성 분석 회사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가 9월 2주 토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19.4%의 점유율로 1위에 올랐다. 전주 대비 화제성은 6.24% 증가했고, 동영상 조회수 1위를 기록했다.
특히 '놀면 뭐하니?'는 2049 시청률(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에서 3주 연속 10%를 돌파하는 등 토요일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과 화제성 두 부문 모두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유두래곤-지미(知美)유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에서는 환불원정대 멤버 1 대 1 케어에 나선 제작자 '지미 유'(유재석)의 서프라이즈 활약상과 만옥하우스에 모인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모습이 공개됐다. 엄정화와 김종민의 무대에 추억이 떠올라 좋았다는 반응이 나타나며 엄정화는 출연자 화제성 2위에 올랐다.
여기에 '톱100귀' 지미 유를 대만족시킨 블랙아이드필승(라도)의 곡에도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이어 19일 방송에서는 베일에 싸인 환불원정대 매니저가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