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즈원의 단독 리얼리티 Mnet '아이즈원츄'가 9월 23일 수요일 저녁 8시 편성과 함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의 리얼한 일상과 밝고 건강한 에너지, 그리고 데뷔 앨범의 준비 과정을 담았던 첫 번째 시즌 '아이즈원츄', 12 멤버의 특별한 우정 쌓기를 보여줬던 두 번째 시즌 ‘아이즈원츄-비밀친구’, 캠퍼스 여신으로 강림한 아이즈원의 모습을 담은 세 번째 시즌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에 이어 이번에는 온택트로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아이즈원츄-ON:TACT’로 돌아왔다.
벌써 네 번째 시즌을 맞는 ‘아이즈원츄’에서는 아이즈원이 온택트 시대를 맞아 대중들에게 선사할 수 있는 즐거움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릴 전망이다. 특히 온택트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들과 멤버들이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 하며 시청자들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과정을 담을 것이라 밝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편성 확정과 함께 공개된 1화 예고 영상에는 '먹방'을 체험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깜짝손님 조세호와 함께 '온택트 시대에 맛봐야 할 배달 음식 50선'을 주제로 진행한 먹방에는 반전이 숨어있었는데, 게임에 승리해서 획득한 접시의 음식만 먹을 수 있다는 것. 게임을 하며 보이는 아이즈원의 각양각색 리액션은 본방에서 펼쳐질 내용에 더욱 기대감을 가지게 한다. 또한 획득한 음식으로 진행하는 온택트 먹방은 1회 예고의 백미. 아이즈원만의 맛있게 먹는 방법을 대방출하는가 하면, 즉석 ASMR까지 선보이며 먹방의 진수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6월 미니 3집 ‘Oneiric Diary(幻想日記)’를 발표,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1위를 기록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9월 13일에는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IRIC THEATER(오나이릭 씨어터)’를 개최,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온택트로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Mnet '아이즈원츄-ON:TACT'는 오는 23일 수요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