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비주얼 필름을 첫 공개했다.
고스트나인(GHOST9)은 오늘(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이진우, 이강성, 이신의 비주얼 필름을 선보이며, 데뷔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영상 속 이진우, 이강성, 이신은 세련된 블랙 의상을 입고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자아냈다. 특히, 강렬한 붉은색 배경에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화려한 비주얼을 과시, 신인의 당찬 패기와 열정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여기에 세 멤버는 설렘을 유발하는 눈빛으로 팬심을 자극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고스트나인(GHOST9)은 화보 콘셉트의 비주얼 필름을 통해 기존의 티저 영상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발산, 추후 공개될 다른 멤버들의 비주얼 필름에도 많은 기대가 모인다.
오는 23일, 고스트나인(GHOST9)은 타이틀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을 포함한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를 발표한다.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는 고스트나인(GHOST9)이 가요계 문을 열고 내딛는 첫걸음으로, 탄탄하고 방대한 고스트나인(GHOST9)만의 '지구공동설' 세계관을 앞세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스트나인(GHOST9)은 데뷔와 함께 심벌 캐릭터 '글리즈(GLEEZ)'를 론칭, 섬세하고 촘촘하게 엮인 세계관을 기반으로 특급 시너지를 발휘하며 벌써부터 가요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마루기획이 선보이는 고스트나인(GHOST9)은 펑균 연령 18세로, 비주얼은 물론 보컬과 랩, 퍼포먼스 능력을 고루 갖춘 실력파 신인 보이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Mnet '프로듀스X101'에서 활약 후 '틴틴'으로 프리 유닛 데뷔를 했던 이진우, 이우진, 이태승을 포함해 황동준, 이신, 최준성, 이강성, 손준형, 프린스까지 총 9명으로 구성됐다.
한편, 고스트나인(GHOST9)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를 발표하고, 전격 데뷔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마루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