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명의 방청객과 함께하는 대신 언택트 녹화로 방식을 바꾸고, 실시간 국민판정단 투표로 원조가수 찾기에 나선 ‘히든싱어6’가 시청자와의 소통을 극대화하기 위해 시즌 최초로 긴박감이 넘치는 생방송 퀴즈쇼를 펼친다.
JTBC ‘히든싱어6’(기획 조승욱, 연출 홍상훈 신영광)는 오는 18일 실시간으로 흥미 만점 퀴즈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긴박감을 전할 ‘히든싱어6 생방송 대국민 실시간 퀴즈쇼쇼쇼’를 방송한다.
‘히든싱어6 생방송 대국민 실시간 퀴즈쇼쇼쇼’의 예고편에서는 무대에 준비된 통 안에서 원조가수가 아닌 MC 전현무가 깜짝 등장, “생방송 대국민 퀴즈 쇼를 긴급 편성했다”고 밝힌다. 이번 퀴즈 쇼에는 #3388(정보이용료 1건당 100원)을 통해 안방에서 누구나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시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공기청정기, 호텔 숙박권, 치킨 교환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이 돌아간다.
이번 생방송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언택트 녹화의 실시간 투표로 즐거움을 주고 있는 ‘히든싱어6’ 제작진이 야심차게 준비한 ‘방콕특집’이다. 시청자들의 최대 관심사인 하반기 라인업과 0회에서 선보인 바 있는 듣기평가 퀴즈도 준비돼 있는 가운데, 이번 생방송 퀴즈쇼 프로젝트가 어떤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안길지 기대를 모은다.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함께할 ‘히든싱어6 생방송 대국민 실시간 퀴즈쇼쇼쇼’는 오는 18일 밤 9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