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돌 다섯장이 아쉬움을 달랠 ‘시선고정’ 뮤직비디오 솔로 버전을 공개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 12회 마지막 방송에서는 트롯돌 다섯장의 ‘헬로, 굿바이 콘서트’ 현장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최애 엔터테인먼트’ 1호 그룹 트롯돌 다섯장은 지난달 22일 ‘쇼! 음악중심’으로 화려한 데뷔식을 치렀다. 대세 작곡가 ‘알고 보니, 혼수상태’와 안무가 ‘제이블랙&마리’까지 합류한 신곡 ‘시선고정’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와 안정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것.
이어 ‘최애 엔터테인먼트’ 방송에서 다섯장 멤버들과 장윤정, 김신영, 이특이 함께한 ‘시선고정’의 뮤직비디오 제작기를 담아내 신선한 재미를 전했다. 특히 다섯장 멤버별 개인 촬영마다 제스처와 표정 등 각자 개성이 묻어나 시청자들의 솔로 버전 영상 공개에 대한 열렬한 요구가 있던 터.
이에 ‘헬로, 굿바이 콘서트’를 앞두고 ‘시선고정’ 뮤직비디오의 솔로버전이 오늘(17일)부터 순차적으로 선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이회택(후이), 김명준(MJ), 옥진욱, 추혁진, 박형석의 솔로버전은 물론, 다섯장의 군무를 엿볼 수 있는 퍼포먼스 버전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트롯돌 다섯장의 ‘헬로, 굿바이 콘서트’ 현장은 19일 오후 9시 50분 마지막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