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꿈은 라이언' 에이프릴 이나은, 스페셜 교생 출격...'마예종' 들썩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9.18 10: 47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이 '내 꿈은 라이언'에 특별 교생으로 등장한다.
18일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내 꿈은 라이언' 측은 이나은의 출연 소식을 밝혔다.
'내 꿈은 라이언'은 '라이언 선배님'이 롤모델인 흙수저 마스코트들이 세계 최초의 마스코트 예술 종합학교 마예종에 입학해 수석졸업생이 되기 위한 도전을 펼치는 서바이벌 예능이다. '슈퍼 루키'가 되기 위한 마스코트들의 서바이벌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18일 공개되는 '내 꿈은 라이언' 6회에 마예종의 스페셜 교생으로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이 출연한다.

그룹 활동 외에도 연기,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는 대세 중 대세 이나은은 스페셜 교생으로 마예종에 입성, 흙수저 마스코트들이 꿈을 향해 한 발짝 나아갈 수 있도록 서포트할 예정이다. 사랑스러운 매력과 다재다능한 재능으로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이나은이 매력 만점 흙수저 마스코트들을 만나 어떤 케미스트리를 발산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나은의 등장에 뜨거운 환영 인사로 교실을 시끌벅적 하게 만든 마스코트들은 이나은과 공통점을 찾아 어필하는가 하면 사심 가득한 질문을 던져 이나은을 활짝 웃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이나은의 원픽(Pick)을 찾는 '마스코트 이상형 월드컵'이 열리자 마스코트들은 춤, 개인기, 삼행시까지, 각종 개인기와 매력을 발산해 수업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고 전해져 기대를 극대화시킨다. 과연 어떤 마스코트가 이나은의 원픽으로 뽑혔을지, 흥미진진한 결과가 밝혀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 날 공개되는 6회에서는 흙수저 마스코트들의 특별한 자유시간도 공개된다. 유급이 걸린 중간고사 과제로 '놀이공원 스페셜 공연' 미션이 공개된 가운데, 중간고사에 앞서 마지막 자유시간이 제공된 것. 마스코트들은 삼삼오오 뭉쳐 어트랙션을 탑승하거나 간식을 먹거나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등, 각양각색의 스타일로 마예종 입학 후 처음으로 주어진 자유시간을 만끽한다.
'내 꿈은 라이언'은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탭(샵탭)에 새롭게 추가된 ‘#카카오TV’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카카오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