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딘딘이 중학교 3학년 때 조현영과 사귄적이 있다며 깜짝 폭로해 조현영을 당황케 했다.
조현영은 지난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딘딘 이 사랑스런 친구야 우리가 사겼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방송에는 조현영의 가수 딘딘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조현영은 딘딘에 대해 소꿉친구라며 "초등학교 때부터 고등학교 같은 동네에서 쭉 자랐다"고 설명했다.
딘딘은 조현영과 친구가 된 순간을 기억하냐는 질문에 "얘랑 한 2주 사귀었다. 중3 때"라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조현영은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냐. 내가 언제 너랑 사귀었냐"고 펄쩍 뛰었다.
딘딘은 "얘랑 2주 정도 사귀었는데 제가 얘랑 헤어지고 싶어서 친구가 얘를 좋아한다고 하고 헤어지자고 했다. 이후에 친구와 네가 사귀게 된 것"이라고 말했고, 조현영은 "너랑 사귄 기억이 없다"며 당황해 했다. 딘딘은 당시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서 둘이 과거 사귀었던 사실을 증명하기도.
조현영은 "내가 언제 너랑 사귀었냐"고 믿지 못했고, 딘딘은 "아무것도 안했다. 중3이 사귀면 뭐 하겠냐"고 응수했다.
딘딘은 "(조현영과) 짝꿍이 됐다. 제가 사귀자고 했는데 사귀어 보니까 성격이 개차반이더라. 얘랑은 못 사귀겠다 싶었는데 그 시즌에 후배가 저한테 고백을 했다. 후배랑 사귀는게 나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그래서 버디버디로 쪽지를 보냈다. 내 친구가 널 좋아해서 우린 만날 수가 없겠다고 했다. 얘 입장에서는 화났을 거다 먼저 사귀자고 해놓고 헤어지자고 하니까. 성격이 가만히 넘어갈 성격이 아니니까 제 친구한테 전화를 해서 거짓말을 해달라고 했다. 결국 얘가 보란듯이 친구랑 만나더라. 그리고 우리는 친한 친구가 됐다. 아주 친한 친구"라고 전했다.
또한 딘딘과 조현영은 만약 서로 연애를 한다면 이것까지 해줄 수 있다는 질문에 "연애 자체를 못 하겠다"고 입을 모아 말했다. 딘딘은 "옛날에 그 얘기는 했다. 고등학교 때인가 너무 친하니까 어릴 때는 30이 엄청 늙어보였다. 그래서 어렸을 때 서른인가 마흔까지 둘 다 결혼을 안했으면 결혼하자고 한 적이 있다. 지금와서 다시 생각해보면 너무 무섭다. 매맞는 남편이 됐을 것 같다"고 웃으며 말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