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아기호랑이 매니저의 첫 만남 현장이 포착됐다. 베일을 벗은 ‘지섭씨’의 정체를 보고 충격에 휩싸인 엄정화, 이효리, 제시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서는 ‘지미 유’(유재석)와 함께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를 서포터 할 매니저의 정체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지미 유’와 오랜만에 만난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지미 유’는 오늘 실비가 스케줄상 함께하지 못한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이어 ‘지미 유’가 오늘 자리에서 멤버들에게 매니저를 소개하겠다고 밝히자, 천옥과 만옥은 기선 제압을 위해 포커페이스를 장착했다. ‘지미 유’가 “지섭씨~”라며 뜻밖의 이름을 부르자 멤버들 모두 잔뜩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지미 유’의 부름에 신입 매니저 ‘지섭’이 등장하자 현장은 충격의 도가니가 됐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연신 “오 마이 갓”을 외치며 어리둥절한 은비와 고개 숙인 천옥, 뒷목을 잡고 쓰러지기 직전인 만옥의 모습까지, 매니저의 등장과 함께 위기에 몰린 ‘환불원정대’.
‘신박기획’의 입사 선물인 호랑이 셔츠를 맞춰 입은 ‘지미 유’와 ‘지섭’. 나란히 선 두 사람을 본 천옥은 “사냥꾼들이야?”라며 독설(?)을 쏟아냈지만, 믿기지 않는 상황에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환불원정대’의 포커페이스를 단 번에 무너뜨린 ‘아기호랑이 매니저’ 지섭의 정체는 누구일지 오늘(19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유두래곤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